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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무대뒤의 고독한 삶 마리아 칼라스 세기의 디바

by ㏆§▦φㆄ 2021. 2.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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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대 뒤의 고독한 삶 마리아 칼라스 세기의 디바

영화 마리아 칼라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영화 마리아 칼라스를 알게 될 것입니다. 영화 마리아 칼라스가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영화 마리아 칼라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20세기의 가장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오페라 여가수 중 한 명이었습니다. 많은 비평가들은 그녀의 벨 칸토 기술, 폭넓은 목소리, 극적인 해석을 칭찬했습니다. 그녀의 레퍼토리는 클래식 오페라 세리아에서 벨 칸까지, 도니제티, 벨리니, 로시니 오페라까지, 그리고 베르디와 푸치니까지 다양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초기 경력에서, 바그너의 음악적이고 극적인 재능은 그녀를 라 디비나로 환영했습니다.

뉴욕 맨해튼에서 그리스 이민자 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그녀는 아들을 원하는 강압적인 어머니 밑에서 자랐습니다. 마리아는 13살 때 그리스에서 음악 교육을 받았고, 후에 이탈리아에서 그녀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1940년대의 전시 빈곤의 긴박함과 거의 맹목적인 무대에서의 근시안 때문에, 그녀는 그녀의 경력 내내 투쟁과 추문을 견뎌냈습니다. 그녀는 특히 그녀의 중간 경력에 있어서 체중 감량을 겪었고, 이것은 그녀의 목소리 감소와 그녀의 경력의 조기 종식에 기여했을지도 모릅니다.

언론은 칼라의 변덕스러운 행동인 레나 테발디와 경쟁하고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그리스 해운계의 거물 아리스토텔레스 오나시스와 그녀의 열애를 널리 퍼뜨렸습니다. 그녀의 극적인 삶과 개인적인 비극은 종종 대중 매체에 칼라스를 위해 글을 쓰려고 했지만, 그녀의 예술적 성취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레너드 번스타인은 그녀를 "오페라의 성경 2006년에 오페라 뉴스를 썼는데, 그녀의 연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녀는 죽은 지 거의 3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예술가로서 디바의 정의이며 클래식 음악에서 가장 잘 팔리는 성악가들 중 한 명입니다."

 

어린 시절

가정생활, 어린 시절, 그리스로 이사를 갑니다.

 

1937년부터 1945년까지 캘러스가 살았던 아테네의 아파트입니다.

캘러스의 뉴욕 출생증명서에 적힌 이름은 소피 세실리아 칼로스입니다. 그녀는 1249년 맨해튼 5번가에 있는 플라워 병원(현재의 테렌스 쿡 건강 관리 센터)에서 태어났고, 관리하기 쉽도록 "Decembers"로 줄이고 "callas"로 줄였습니다.

 

조지와 리타 칼라스는 처음부터 부적절한 커플이었습니다. 조지는 예술에 대한 관심이 없이 느긋하고 야심적이지 않았고, 리사는 활기차고 사회적인 야망을 가지고 있었으며, 어린 시절과 젊은 시절에 자신의 예술적 삶을 숨기는 중산층 부모를 꿈꾸었습니다. 조지를 불신했던 페트로스는 그의 딸에게 "당신은 조지와 함께 결코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사람과 결혼하면 절대 당신을 도울 수 없을 거예요." Litsa는 그의 경고를 무시했지만, 곧 그녀의 아버지가 옳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상황은 조지의 성희롱으로 악화되었고 1917년 야킨티라는 이름의 딸이 태어났거나 1920년 바실리스라는 이름의 아들이 태어났을 때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여름에 뇌막염으로 인한 바실리스의 죽음은 1922년 그의 결혼에 또 다른 타격을 입혔습니다.

 

1923년, 조지는 Richa가 다시 임신했다는 것을 깨닫고 그의 가족을 미국으로 옮기기로 결심했습니다. 야킨티가 상기시킨 결정은 리샤의 "신비적으로 외치는 소리"에 이어 조지 "슬램밍 도어"가 뒤따랐습니다. 그 가족은 1923년 7월에 뉴욕으로 떠났고, 처음에는 퀸즈 주 아스토리아에 있는 그리스 지방의 아파트로 이사했습니다.

 

Litsa는 그녀의 셋째 아이가 소년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또 다른 딸의 탄생에 대한 실망감이 너무 커서 4일 동안 새 아기를 보지 못했습니다. 3년 후, 마리아는 "나는 다섯 살 때 노래를 부르도록 만들어졌고, 그것이 싫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조지는 그의 아내가 그의 장녀를 선호할 뿐만 아니라 어린 메리에게 노래하고 공연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녀의 교육.

칼라는 아테네에서 음악 교육을 받았습니다. 처음에, 그녀의 어머니는 유명한 아테네 음악원에 그녀를 등록시키려고 했지만, 실패했습니다. 오디션에서 훈련받지 않은 그녀의 목소리는 인상적이지 않았고, 음악원의 감독인 Filoktitis Oikonomidis [el]는 이론적인 전제조건 없이 그녀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습니다. 1937년 여름, 그녀의 어머니는 그리스 국립 음악원의 마리아 트리 벨라를 방문했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메리를 학교에 데려다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1957년, 트리 벨라는 "마리는 근시를 위해 큰 안경을 쓴 매우 통통한 소녀"의 인상을 떠올렸습니다."

 

목소리의 톤은 따뜻하고 서정적이며 강렬했습니다. 그것은 불꽃처럼 소용돌이치고 타오르며 카리용 같은 멜로디 반향으로 대기를 가득 채웠습니다. 그것은 어떤 기준으로 보아도 놀라운 현상이었고, 오히려 뛰어난 재능으로 빛나기 위해서는 통제력, 기술 훈련, 엄격한 규율이 필요했습니다. 

 

트라이 벨라는 칼라스를 가르치는 것에 동의하고 학비를 완전히 포기했지만, 칼라스가 공식적인 수업과 성악 연습을 시작하자마자, 트리 벨라는 칼라스가 콘트랄토가 아니라 그녀가 말한 극적인 소프라노라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들은 그녀의 목소리에 대한 주제를 높이고 톤을 밝게 하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Trivella는 Callas를 회상했습니다:

 

모범생입니다. 광신적이고, 비타협적이며, 심신을 연구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발전은 놀랍습니다. 그녀는 하루에 5~6시간을 공부했습니다... 6개월 안에, 그녀는 최고의 음악성과 함께 국제 오페라 레퍼토리에서 가장 어려운 아리아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1938년 4월 11일, 그녀의 공개 데뷔에서, 캘러스는 파르나소스 음악 홀에서 토스카의 듀엣으로 트리 벨라의 수업 리사이틀을 완성했습니다. 캘러스는 트리 벨라를 회상합니다

 

당신 코에 목소리를 넣는 프랑스식 방법이 있었어요, 오히려... 그리고 저는 벨 칸토에서 필수적인 낮은 가슴 톤을 가지지 않는 것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서 제 가슴톤을 배웠어요. 

 

하지만, 프랑스 프로그램 L'invitée du dimangche에서 피에르 데스 그로 페스가 인터뷰했을 때, 칼라스는 흉부 음성의 발달은 트라이 벨라가 아닌 다음 선생님인 Elvira de Hidalgo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칼라스는 그의 어머니가 데 히달고와 함께 아테네 음악원에서 오디션을 보기 위해 오디션을 보기 전에 2년 동안 트리 벨라와 함께 공부했습니다. 캘러스는 오베론, 베버의 "오션, 유 마이티 몬스터" 오디션에 참가했습니다. De Hidalgo는 "아직 통제되지는 않았지만 드라마와 감정으로 가득한 강렬하고 사치스러운 소리들의 폭포"를 들었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녀는 즉시 그녀를 제자로 받아들이기로 동의했지만, Callas의 어머니는 De Hidalgo에게 1년을 기다려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캘러스는 국립음악원을 졸업한 후에 일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939년 4월 2일, 칼라스는 그리스 국립 오페라극장에서 마스카니의 카발레리아 루치카나의 학생 작품에서 산투자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올림피아 극장에서, 그리고 같은 해 가을, 그녀는 엘비라 데 히달고의 반에 있는 아테네 음악원에 등록했습니다.

 

1968년, 캘러스는 로드 해 우드에게 말했습니다.

 

드 힐 달고는 진짜 벨 칸토의 마지막 진짜 훈련을 받은 것 같아요 제가 13살 어린 소녀였을 때, 저는 바로 그녀의 품에 안겼습니다. 다시 말해, 저는 벨칸토의 비밀과 방법을 배웠습니다. 물론, 아시다시피, 이것은 단지 아름다운 노래가 아닙니다. 그것은 매우 힘든 훈련입니다. 좋든 싫든 입어야 하는 일종의 스트릿 재킷이에요. 여러분은 읽고, 쓰고, 문장을 만들고,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넘어지고, 다치고, 계속해서 발을 디디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어요. 드 히달고가 진짜라고 했어요 벨의 편을 들자면, 목소리가 아무리 무거워도 항상 가볍게 유지되어야 하고, 항상 유연한 방식으로 일해야 하며, 절대 살을 빼지 말아야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목소리를 가볍고 유연하게 유지하고, 너무 큰 소리 없이 침투하는 특정 영역으로 기기를 밀어 넣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비늘, 트릴, 모든 벨칸과 장식을 가르칩니다. 그것은 그들만의 방대한 언어입니다.

 

데 히달고는 나중에 칼라스에게 "현상... 그녀는 제 학생이에요, 소프라노, 메조, 테너... 그녀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었습니다."  칼라스 자신이 말했습니다. "저는 오전 10시에 음악실에 가서 마지막 학생과 함께... 음악을 삼키고" 하루에 10시간 동안 떠났습니다." 선생님께 왜 이런 일을 하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그녀의 대답은, "가장 재능 있는 학생으로서, 그가 당신에게 가장 많이 할 수도, 가르칠 수도 없는 것"이었습니다.

 

영화 마리아 칼라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포스트가 유용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힘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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